Google Analytics

2010년 7월 20일 화요일

A 특공대(The A-Team, 2010)

난 어려서 A특공대를 본 적이 없다.

그래서 다들 열광하는 그런 로망도 없고 광고 봤을 때 별 감흥도 없어서 패스- 하려 햇으나

너무너무너무 재미있어서 극장에서 한 번 더 볼거라는 연두님의 강력추천으로 보게됐다.

아... 이것은 훌륭한 병맛이다!!!!!!!!!!!! (좋다는 의미)

근데 정말 훌륭한 병맛이라는 말 외에는 더 좋은 표현이 떠오르질 않는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 놔 깔깔대며 웃느라 주위에 눈치가 좀 보였다. 다들 이게 안웃겨? 안웃겨?? 응??? ㅠㅠ

난 영화속에서 자동차가 실사로 튀어나올때 정말 죽을뻔했는데 큭큭큭큭

탱크 완전 늦게 떨어져 ㅋㅋㅋㅋ 탱크로 비행을 한다는걸 알아차린 그 언니가 더 대단함 ㅋㅋㅋㅋ

이런 병맛스러운 설정 이런거 원래 드라마에서도 이랬던건가염? 그랬나염??? ㅋㅋㅋㅋ

 

B.A.는 알고보니 유명한 레슬러. 어쩐지 연기가 어색하더라!

비행기모는 미친넘; 역할아저씨는 디스트릭트 나인의 그 아저씨;;; 난 정말 몰랐었네!!~ ㅎㅎ

 

한니발이라는 이름은 그옛날 A특공대에서도 썼을테고, 무언가 머리좋은 이미지 이름인가?

양들의 침묵에 한니발 렉터박사와 이름이 같다고 그런 이미지라고 생각하는건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일까? 라는 이상한 생각으로 급 마무리! 뿅~

 

한 줄 요약 : 너무 재미있게 봤음! ㅋ

 

 

댓글 5개:

  1. 진짜 강추 라니까 ㅋㅋㅋ



    한번 더 보고픈 영화임 ㅋㅋ





    덧) 횟집 좀 알아봤삼? ㅠㅠ

    답글삭제
  2. 한니발, 멋쟁이(Face), B.A, 머독 다 옛날 드라마에서

    쓴 이름들 맞음~



    드라마도 굉장히 재미있는 컨셉이었지만 이번 영화는 더 좋음!!

    답글삭제
  3. @cinnamon - 2010/07/20 17:49
    노량진역에서 좀 걸어가면 있는곳을 알아봤어욤~

    괜찮다는 평도 있고 단골이 아니면 서비스 별로라는 평도 있고 합니다!

    조만간 공유할게요 >ㅇ<

    답글삭제
  4. @Dean49 - 2010/07/20 18:03
    벌써 수십년전 드라마가 됐지만 찾아보려고요 ㅋㅋㅋ

    이건 뭐 말도 안되는데 말이 안되서 웃기니 ㅋㅋㅋ

    밀덕에겐 흥겨운 영화인듯합니다~

    답글삭제
  5. @검도미소녀 - 2010/07/21 02:07
    비밀 댓글 입니다.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