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oogle Analytics

2010년 1월 22일 금요일

피같은 내돈을 개독교 선교활동비로 퍼주고 있었다니......

나는 월드비전 후원자다.

나름 자부심도 가지고 있었다.

아 물론 기독교 단체에서 운영하는건 알고 있었다.

(종교가 기독교이긴 하지만 교회를 믿지 않는다)

순진하게도 나는 그들이 구호단체라고 믿었다.

구호팀장이라는 이름을 단 한비야라는 거물을 내세우며 열심히 '구호'활동을 홍보했으니까.

 

그런데 오늘 아침첩보가 입수됐다.

유니세프 한국 총장이 뉴라이트란다.

찾는김에 월드비전도 검색 해 봤다.

 

 

...아 월드비전 캐숑키들이 내 뒤통수를 쳤다.

이건 그 중에 가장 알기쉽게 정리된 내용 링크

월드비전, 구호단체인가 선교단체인가

 

 

이것들이... 이것들이... 이것들이......

내 피같은 돈을 교회 벽돌에 쳐발랐던거냐

게다가 뉴라이트

영향을 안미치기는 개뿔 뉴라이트랑 뽕짝뽕짝 놀아나는게 자랑이냐

당장 후원중단이다 이 캐숑키들아!!

댓글 1개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