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oogle Analytics

2010년 1월 25일 월요일

후원사업도 사업이지

 

월드비전 홈페이지는 지금 난리다. 이사진중에 뉴라이트는 포함되어있지 않다. 이사진은 모두 무임금으로 일하고 있다. 교회를 짓지 않는다. 대문에는 해외아동 1:1 결연링크도 생겼다.

자주가는 네이버 카페에서는 월드비전 직원이 본인은 순수한 후원자라며 월드비전 홍보하다 딱걸려서 망신을 당했다. 본인 블로그에 직원이라고 써 놓은걸 잊은 멍청한 짓을 한 것이다.

 

하지만 내가 결정적으로 완전히 등을 돌리게 된건 후원금을 올리면서 상품가 비교하듯 올려둔 저 후원금 비교표이다. 후원금도 다른나라, 다른 후원사 후원금 비교해가며 내야하나. 아, 이아이들에게는 후원사업도 하나의 상품이었구나. 냉정한 현실에 상처받았다. 좋은 일 한 번 하려다 이게 왠 난리인지 모르겠다.

 

댓글 4개:

  1. 차라리 초이님을 후원하시오! ㅋ

    답글삭제
  2. 아 그러고보니..ㅋ

    세이브더칠드런이 제일 나을 듯?

    거기도 아닌가?

    답글삭제
  3. @Tiara - 2010/01/28 12:52
    거긴 기독교랑 상관없는거같더라그염

    차인표아저씨가 후원하는데는 기독교긴해도 대부분 아이들에게 돈이 돌아간다고도 하고...

    아 제가 지금은 불우이웃이라 조금 더 있다가 하려구요 ㅎㅎ

    답글삭제